뉴스 영창에코, ‘글로벌 IP스타 기업’ 선정, “친환경 인솔 기술력 해외 확장”
페이지 정보
작성자 영창에코 조회 1,721회 작성일 21-04-23 10:08본문
영창에코가 한국발명진흥회, 부산지식센터가 주관하는 ‘글로벌 IP스타 기업’에 선정되었습니다.
글로벌 IP스타기업은 지역지식재산센터로부터 3년간 특허, 브랜드, 디자인 등 지식재산권에 관련된 종합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.
영창에코는 기능성 인솔 브랜드 엑스솔과 친환경 인솔 브랜드 MARS, EARTH, MARBLE 시리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.
2021 ZERO WASTE 를 목표로 공장에서 재단하고 남은 EVA를 리사이클링하여 친환경 인솔을 자체 개발 및 생산하고 있습니다.
세계 최초로 원단이 합포가 된 EVA 리사이클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
특히, EARTH SERIES 는 EARTH-30T(EVA 70%, TEXTILE 30%), EARTH-30P(EVA 70%, PU 30%), EARTH-30R(EVA 70%, RUBBER 30%) 로 3가지로 구성되어있습니다.
끊임없는 친환경 인솔 업그레이드를 통해 전세계 시장에 K-RECYCLE 트렌드를 형성하는데 기여하고 있습니다.
나아가 발 근육 33개에 맞는 아웃솔 X-33을 개발하여 국내 시장에 영창에코 기술력을 확대하고 있습니다.
영창에코 ZERO WASTE 슬로건은 NIKE의 친환경 정책에 부합하며 향후 4-5년간 회사의 주요 성장동력이 될 것입니다.
이번 글로벌 IP 스타기업 선정은 EARTH SERIES, X-33 등 우수한 리사이클링 기술 등의 해외 특허 보유와 권리 범위 확장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며 글로벌 IP 강소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앞장설 것입니다.